Fixed headers - fullPage.js
본문 바로가기

통합검색

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

소통공감

언론보도

목록
[보도자료] 부평구노인복지관,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‘孝건강체크’ 실시
22-05-18 13:17 146회 0건

부평구노인복지관(관장: 최민수)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을 대상으로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기고 효행을 실천하고자 만성질환 관리 프로그램 인 건강 체크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.

이번 행사는 건강에 관한 궁금 사항을 가지고 있는 만성질환 어르신 15명을 사전 예약을 받은 후 기초건강측정(당뇨측정, 혈압측정, 신장측정) 및 건강 상담을 실시하여 좋은 호응을 얻었다.

00 어르신은 어버이날을 맞아 기초 건강 측정과 건강 상담은 물론 집에서 혼자 할 수도 있는 간단한 근력운동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다.”고 전했다.

김은필 물리치료사는 건강체크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에게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행사가 되어 기쁘다며 노년기 신체 및 인지 역량 강화에 도움을 드리는데 더욱 노력할 것이다."고 말했다.

복지관은 앞으로도, 건강증진 사업 활성화하기 위하여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계발하고 건강교실과 백세 대학을 운영하는 등 건강증진사업에 심혈을 기울여 나간다는 계획이다.

[언론보도사항

*뉴스투모로우: http://newstomorrow.kr/bbs/board.php?bo_table=news&wr_id=38205

*한국사진신문: http://www.kpnews1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6516

*뉴스피크: http://www.newspeak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406219

 

 
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목록

Fixed headers - fullPage.js